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찐맛집

숙성도 (송도 삼겹살 맛집)

제주도 가서 숙성도를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송도에 새로 생겼다 그래서 갔다왔다. 구송도쪽에 위치해있고 주차할 데가 별로 없어서 라마다호텔에 주차하면 주차등록을 해주신대서 라마다호텔에 주차하고 조금 걸어갔다.

저녁 시간이라 웨이팅이 있었는데 그렇게 오래 기다리진 않고 15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간 것 같다. 제주도 웨이팅 시간에 비하면 매우 양호하다.

<송도 숙성도 밑반찬>

평상시에 손에도 잘 안대는 밑반찬들이 여기서 조합 추천해주시는대로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거의 다 먹게 되는 반찬들이다.

<송도 숙성도 소스, 백김치>

백김치를 구워주시고 소스들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 뭐랑 먹어도 다 맛있으나 저기 고추 썰어넣은 소스가 웬만하면 어느 조합이든 다 잘 어울렸다.

<송도 숙성도 삼겹살, 목살>

아쉬운 건 숙성도엔 세트메뉴 A랑 B가 있는데 한정수량이라 저녁엔 모두 품절이었다. A 프리미엄으로 먹고 팠는데 다 품절이라 그냥 삼겹살 2인분, 목살 1인분을 시켰다.

<송도 숙성도 메뉴>

명란을 평상시에 굳이 찾아먹거나 하진 않는데 고기 먹을 때 어떻게 이렇게 잘 어울릴 수 있는지 고기와 찰떡궁합이다. 고기는 직원분이 구워주시고 어떤 소스와 반찬이 잘 어울리는지 초반에 알려주신다. 앞접시에 맛있는 조합으로 만든 고기를 올려주시는데 항상 첫 입 먹고 감탄사를 내뱉게 된다. 너므 맛있어…

<송도 숙성도>

목살도 부들부들 삼겹살도 다른 곳과 차원이 다름. 발효숙성목살, 숙성흑삼겹살이라고 하는데 숙성되면 뭔가 다르긴 다른 것 같다. 퀄리티 자체가 다르다. 다음 번엔 꼭 프리미엄으로 먹어봐야지.

반응형